...

반응형


출장 다닐때 모텔에 무선AP가 없을때나 연결이 안될때를 대비해서 구입했던


무선랜카드 겸 무선AP


아이피타임 'N100 min' 입니다



저는 이게 무선 랜카드 기능은 있는줄도 모르고 무선AP만 사용했었네요


무선AP도 샤오미께 속도는 느리고 끊겨도 설정이 너무 편해서 그 녀석을 사용했었는데...


무선랜카드 기능이 있을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무선랜카드 기능이 있는걸 알았으니 테스트 해봐야겠죠


모드에서 스테이션모드가 무선랜카드 모드인듯합니다


'사용가능한 네트워크'에서 무선AP를 잡으면 인터넷이 되네요



모드에서 액세스지점을 선택하시면 AP모드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등도 설정 할수 있으니 


컴퓨터는 있는데 AP가 필요할때 쓰기 좋을듯합니다


샤오미꺼랑 속도비교를 해봤는데


IPTIME께 훨씬 빠릅니다. 끊기지도 않고요


제가 출장때 드라이버가 없을까봐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도 첨부할려고 했는데 10M밖에 안올라가네요 된장


FTP 서버에 올려놔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