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저렴하지만 나름 평이 좋은 RICHMETERS의 RM102 디지털 멀티미터를 구매했습니다

RM101을 살려다 온도 측정도 되고 가격도 얼마 차이가 안나서 RM102로 구매했습니다



구성물은 위와 같이 간단합니다



2만원도 안되는 테스트 치고는 크기도 적당하고 성능은 모르겠지만 기능도 많습니다

DIY 용도로는 집에 하나정도는 있으면 좋죠



앞부분이 볼펜처럼 조금만 나와있어서 집게등을 사용할수 없을거 같아

실망했었는데 힘을 주니 앞부분이 빠지네요^^



집에 있던 새한 테스터기와 비교해봤습니다

새한 테스터기를 3만원 넘게 주고 산거 같은데 절반 가격도 안되네요



간단히 집에 있는 파워서플라이 전압을 측정 해봤습니다

약간 오차가 있네요 

이정도면 불만은 없을 정도네요



혹시 몰라 새한꺼도 해봤는데 saehan 제품이 조금 더 정확하네요

기능도 많고 꽤 괜찮은 테스터기를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네요


하나더 구입할껄 후회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