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dreame) V10'

어머니집에 V9가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나도 사야지 하다가 V10으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가격 차이가 4만원 정도 밖에 안나서 그냥 상위 기종으로 구매했습니다

한글판이라 한글 매뉴얼도 따로 주네요



구성품은 거의 비슷하지만 약간씩 변한게 있네요



스펙도 거의 같지만

출력이 400W -> 450W로

흡입력이 120AW/20KPa -> 140AW/22KPa 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아주 약간 변한거 같습니다

본체에도 V9는 빨간 줄이 있었는데 V10에는 없고

롤러도 색상이 변했네요



구성품도 비슷하지만



V10에는 사진 우측의 연장호스가 들어 있습니다



늘어나기도 하고 구부려지기도 해도 어딘가는 쓸데가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둔해서 솔직히 성능은 잘 모르겠네요

다들 좋아졌다고 하는데 저는 2단계로만 쓰다보니 잘 모르겠지만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으니 이왕 사는거 V10 사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간단한 후기

"가성비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