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샤오미 '핸디형 스팀 다리미'


필립스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알아보다가 샤오미에서도 나온걸 알고 샤오미껄로 구매했네요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물통입니다 생각보다 작네요



물통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샤오미 답지 않게(?) 디자인이 좀 투박하고 이쁘지 않네요



브러쉬까지 장착한 모습입니다

스팀 버튼이 하나 있는데

누르고 있는 동안만 스팀이 나갑니다


처음엔 불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용하다 보니 이게 더 편한 느낌이네요



구겨진 옷을 다려봤습니다



대충 해봤는데 잘되네요 만족합니다^^


간단한 사용기

"역시 가성비의 샤오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