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아이엠 어 히어로(アイアムアヒーロー)

개봉전 부터 엄청나게 기대하던 영화입니다


좀비 영화를 좋아하지 않지만


아리무라 카스미와 나가사와 마사미가 출연한다는것만도 엄청 기대했네요


영화제에서 상도 받았다고 해서 더 기대했습니다


추석때 CGV에서 추석특가로 상영을 했는데 그때 못봐서 아쉬워서


오늘 개봉하자마자 바로 보고 왔습니다


부산행와 비슷할거라 생각했지만


부산행보다 훨~~씬 잔인하네요


부산행도 좀비 표현을 잘했지만


아이엠어히어로 좀비가 더 좀 무서운거 같네요



재미는 부산행과 비슷한거 같은데


긴장감은 부산행이 좀 더 뛰어났던거 같습니다


좀비물을 처음본게 부산행이라 그럴수도 있고요


스토리는 부산행이랑 비슷합니다


의문의 바이러스 ZQN에 도시전체가 감염되기 시작하면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랄까요^^


엄청은 아니지만 꽤 재밌게 봤습니다

(솔직히 부산행을 조금 더 재밌게 봤습니다)


그리고 나가사와 마사미는 역시 이쁘네요


아리무라 카스미가 약간 묻힐정도로요^^


점수는


8.4/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