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휴대용 선풍기를 알아보던중 오난코리아에서 나온 휴대용 선풍기를 발견했습니다

보조배터리만 만드는줄 알았는데 이런것도 다 만드네요



구성품입니다

세울수 있는 스탠드 크래들도 주네요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는 이뻐서!! 입니다



휴대용 선풍기 많이 들고 다니는데 전부 다 똑같은고 비슷한걸 들고 다니길래 좀 다른거 없을까

하고 찾아봤는데 이게 눈에 띄더군요



스탠드 크래들로 세운 모습입니다

가운데 버튼이 있는데 처음에 전원 넣었을때 그렇게 쎄지는 않네 라고 생각했는데


파워가 3단계네요

생각보다 엄청 쎕니다

근데 소음도 쫌 있네요


스펙은

소비전력 : 5W

충전 : DC5V 1A(MAX)

배터리 : Li-ion 18650 - 3.6V 2500mAh

사용시간 : 최대 풍속 3시간 ~ 최저 풍속 10시간

충전시간 : 3시간 30분

무게 : 165g


로 나와 있네요



작동중에 왼쪽 LED에 불이 들어오네요

이쁩니다^^



오른쪽에는 충전 단자가 있고요


여름이 오기전에 USB 휴대용 선풍기 구매 하실려는 분들에겐 

좋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