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i3-2100에 16g 쓰다가 메인보드가 반쯤 맛이 가서

라이젠 5 2400g, 8g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거의 5~6년만이네요


PC 사용 용도가 게임은 전혀 안하고

안드로이드 개발, 동영상, 인터넷 및 잡다한 오만가지 일이라 성능이 그렇게 중요하진 않아서 

나머지는 있던 부품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업그레이드한 간단한 느낌은... 생각보다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다 입니다

게임을 안하니 더더욱 체감이 안되네요

안드로이드 개발이 조금 빨라 질까 했는데 별로 차이가 없어서 찾아보니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아직 AMD에 최적화가 안된 모양이네요

가상화가 이번 3.2부터 지원을 하긴 하는데 성능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약간 빨라진거 같긴한데 메모리가 반으로 줄어 좀 더 버벅이는 느낌도 들고

일단 메모리부터 8g 더 추가해야 겠네요


아 그리고 윈도우7 쓰시는 분들 라이젠은 윈도우7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듯하니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