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영화와 일드를 자주 봐서 헤드폰 끼고 보면 실감 나겠다 싶어


찾다 찾다 가격대도 괜찮은 MDR-XB950BT를 리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리퍼로 구매했지만 상태는 생각보다 깨끗하네요 새제품처럼요



전화 버튼 및 플레이 관련 버튼과 볼륨 버튼이 우측에 있습니다



블루투스도 지원하지만 AUX로 바로 연결할수도 있는 AUX잭


MIC, 그리고 Micro USB 충전 버튼이 왼쪽에 있습니다



왼쪽에 파워버튼도 있습니다


파워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됩니다


중저음을 강화하는 BASS BOOST 버튼이 있는데요


이걸 켜면 중저음이 강조 되지만 저는 귀가 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끄고 사용하네요



모델이 착용한 모습인데...일반인인 제가 써도 그렇게 이상하진 않네요^^


솔직히 영화볼때 헤드폰 끼고 보면 더 실감나지 않을까 싶어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그렇게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조금 오래끼고 있으니 귀가 좀 아픈거 같은 느낌도 들어서

(약간 물리적인것도 있지만 소리때문인거 같기도 하네요)


잘 안쓰게 되던데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가끔씩 쇼프로나 드라마 같은거 끼고 보면 사람 목소리 보다 배경소리가


엄청 돋보여서 평소에 듣지 못했던 소리가 들리던 느낌입니다


담에 영화 볼때 제대로 한번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 추가 -

플레이어의 소리 출력 옵션을 바꾸니 영화볼때 꽤 괜찮은거 같습니다


스트레오로 나오니 5.1채널 같은 느낌도 들고요


아직 정확히 옵션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일단은 만족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