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아이폰 앱을 개발할려고 구입한 맥북에어 2020 13인치입니다

맥북 프로 최하위옵을 살지 고민하다 그냥 이놈으로 구매했습니다

i3모델에서 cpu만 i5로 올렸습니다

메모리도 올리고 싶었지만 그러면 너무 비싸져서...



처음으로 구매한 맥이라 마냥 좋네요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랑 실버 중에 엄청 고민했는데

매장가서 봐도 별 차이 없길래 그냥 스페이스 그레이로 했습니다



구성품은 그냥 이게 다에요



나오기 전부터 발열 얘기가 많았는데 2틀 써봤는데

확실히 발열이 좀 있기는 하네요

근데 그냥 쓸때는 잘 몰랐는데 밑에를 만져 보니 좀 뜨겁네요

저는 이런거 별로 신경 안써서 뻗지만 않으면 뭐...



키보드도 가위식인지 나비식인지 바꼈다고 하는데

저는 약간 어색하네요

너무 얇아서 누르는 느낌도 잘안나는거 같고 백 스페이스가 너무 오른쪽에 있는 느낌이네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리고 사운드가 꽤 실감나네요

처음엔 내가 이어폰 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이게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신기하긴 하네요


아직 xCode 돌려 보지도 않았지만 첫 맥북이라 그런지 좋네요


간단한 사용기

"올해 안에 앱 3개 출시가 목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