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전에 쓰던 샤오미 ZHIBAI가 고장 나버려서 새로 나온 미지아 껄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구성은 ZHIBAI 보다 노즐 종류가 더 많다는거 말고는 비슷합니다



노즐이 4종류 들어 있는데

왼쪽 부터 

표준, 혀세정, 교정용(교정기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치주머니(잇몸 염증 및 치주환자들을 위한)

이렇게 4종류만 있지만 표준 노즐만 쓸거 같네요



노즐은 요롷게 생겼습니다



ZHIBAI는 위쪽에 물넣는 곳이 있었는데 미지아는 하단에 있네요

물통이 빠지기도 합니다



버튼은 두개인데 하나는 전원 버튼 하나는 모드 버튼입니다

강력모드, 표준모드, 민감모드, 펄스모드

이렇게 4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튼이 따로 있어서 좋은거 같기도 한데

ZHIBAI는 버튼 하나로 했던게 더 편했다라는 생각도 듭니다만 거기서 거기입니다



ZHIBAI는 충전 단자가 밑쪽에 있는데 방수가 잘 안되는 느낌입니다(그래서 고장났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건 위쪽에 보호캡이 있어 그나마 나아 보이네요


사용감은 거의 비슷한데 미지아께 조금 더 쎈듯한 느낌입니다(강력모드에서)


간단한 후기

"구강세정기 있다 없으니 디게 불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