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공부할때 필요해서 구매한

샤오미 Yeelight 충전 접이식 스탠드입니다



내용물은 샤오미 제품 답게 별게 없습니다



디자인은 무난합니다



버튼은 하나 뿐이고 누를때마다 3단계로 밝기가 조절 됩니다

그리고 충전 중일때 버튼에 아주 살짝 LED가 들어옵니다



활짝 편 모습인데 스펙상으론 120도까지 펴진다고 하네요



밝기는 엄청 밝지는 않은거 같아요

솔직히 스탠드를 처음 써봐서 잘모르겠네요^^;

위 사진은 1단계 밝기



2단계 밝기



3단계 밝기인데 사진상으론 확인이 좀 힘들지만 참고삼아...



최대 밝기입니다

원래 스탠드가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건 불빛이 백색 보단 약간 누런색인거 같네요



작동중일때 닫아도 꺼지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꺼지면 좋겠지만 가격 생각하면...

그리고 닫았을때 좌우로 약간 유격이 있네요



충전은 Micro USB 타입입니다

저처럼 공부할때 쓰기는 좋을 거 같네요

무선이라 거치적거리지 않아 좋네요


간단한 후기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