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집에 있는 TV, 에어컨등을 간단히 사물인터넷으로 만들어주는 RM MINI3 이라는 제품입니다


폰과 wifi로 연결 하고 RM MINI3의 적외선 출력이 집안의 적외선 쓰는 제품을 제어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기가 엄청 작습니다


스펙은


  • WiFi – 802.11 b/g/n @ 2.4 GHz
  • IR – 38 KHz frequency; omni directional (6 transmitters); 12 meters range; 1x IR receiver for learning function
  • Misc – Reset button, power LED
  • Power – 5V/500 mA via micro USB port
  • Power Consumption – Less than 0.85W in standby mode
  • Dimensions – 55 x 55 x 64.5 mm
  • Weight – 75 grams
  • Temperature Range – 0~50 degrees Celsius
이렇네요



구성도 엄청 간단합니다

본체, 간단한 매뉴얼, 전원 케이블이 다네요(파워어댑터는 없습니다)


PC의 USB 포트만으로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500mA니까요




어플 설치 모습니다


매뉴얼의 QR코드 찍으면 바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TV 하나를 등록 해봤습니다

검색해서 LG로 검색하면 몇개가 나오기는 하는데 선택해도 되고

직접 버튼 하나 하나 입력 하고 TV 리모컨의 해당 키를 눌러 인식 시켜도 됩니다



이렇게 해당 키를 누르라고 나옵니다



씬이라는 것도 등록할수 있는데요


순차적으로 TV 켜고 몇초 후 에어컨 켜고 이런것도 가능하네요




LG로 검색하니깐 이렇게 몇가지가 나오네요



에어컨까지 등록한 사진입니다.



에어컨 리모컨입니다


아직 많이 사용해서 정확한 기능을 다는 모르겠지만


외부에서도 제어를 할수 있다는데 아직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IPTV 셋탑박스도 안되는듯 합니다


MI TV, 애플TV가 되는거 보면 될것 같기도 한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좀 더 연구해봐야 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장난감 삼아 또는 분해해봐도 괜찮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