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어머니 폰도 이제 좋은거 사드려야지 해서 갤S7으로 바꿔드렸네요


솔직히 도덕적인 문제로 삼성을 싫어하고 개인적으로는 삼성껄 왠만하면 안쓸려고 하지만


제품 좋은건 인정 할수 밖에 없네요



빛때문인지 실버인데 사진으로 보니 약간 골드색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솔직히 삼성 폰중 제일 이쁜거 같긴 합니다


이것저것 셋팅한다고 조금 만져 봤는데 화면도 그렇고 참 쾌적하네요


근데 초기 셋팅시 무슨 설정이 이리도 많은지...


주폰이 아이폰이다 보니 다른 안드로이드 폰은 쉽게 적응했던거 같은데


이건 쪼매 헷갈리네요


하여튼 제품은 정말 잘 나온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