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다시 돌아온 팬텍...스카이의 아임백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을 화훼이 X3로 했었는데 중국폰이다 보니 대중적인 폰과 실제 화면이 다르다던지


그런 부분이 있어서 뭘사지 하다 가격도 저렴하고 요즘 핫(?)한 이놈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디자인은 제 눈에는 정말 정말 이쁘네요 뒷면의 휠도 이쁘고 참 편리하네요


뒷면에 LED 불도 들어오네요^^



기본 홈화면에 제 앱들을 전부 설치한 모습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처음사면 제일 먼저 하는게 제 앱 받아서 잘 되는지 보는거네요


다 잘 되는데 거울앱이 좀 비율이 안맞네요 ㅠㅠ



무선 충전기 겸 스피커겸 여러 용도로 사용하는 스톤에서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속도는 모르겠지만 정말 편하고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LED 불도 이쁘네요



스피커 볼륨도 짱짱하고 무드등으로도 사용할수 있어서 정말 괜찮은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새로 사용해보는 안드로이드 폰인데


게임을 안해서 속도에 별로 민감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한테는 속도도 쾌적하고 참 좋네요


굉장히 만족하는 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