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샤오미 무선 와이파이 Mi Wifi 입니다


알리에서 작년 5월에 주문했는데 이제 왔네요^^;


하도 안와서 판매자한테 환불해달라고 하니 계속 올거라고만 해서...사기 당했나 포기하고 있었는데...


6개월 만에 오다니 신기하네요



기존에 쓰던 IP TIME 무선 WIFI 제품이네요



전 이상하게 샤오미 제품이 예쁘네요





기존에 쓰던 IPTIME 꺼 속도 측정해봤습니다



그리고 샤오미 Mi Wifi 속도 측정 결과입니다


안타깝께도 샤오미의 속도가 IPTIME꺼의 반도 안나오네요^^;


2개를 구매해서 혹시 고장인가 싶어 다른것도 해보니 속도는 똑같네요


속도가 좀 떨어지긴 하지만


IPTIME꺼 보단 사용하기가 편하네요...프로그램 설치만하면 끝이라 너무 간단하네요

(IPTIME꺼도 그렇지만 전 IPTIME 껀 좀 불편해서 샤오미것만 쓸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