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책 좀 읽어보겠다고 구매한 리디페이퍼 라이트 입니다


1,2차때 구매 못해 구매한지는 1달정도 된거 같네요


지금까지는 아이패드 에어나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책을 봤는데

(아이패드로 책을 볼때도 딱히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가지고 다니기 힘들다는거 말고는요)


크기가 작고 가벼워 가지고 다니기가 편하네요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면서 배경도 바꿀수가 있네요



처음 써보는 이북이라 처음엔 쫌 놀랐습니다


쪼금 느려서요 근데 생각보단 느리진 않고 이젠 익숙해서 느리단 생각도 안드네요


사진처럼 글자도 꽤 깨끗하지만 DPI 가 좀 낮다 보니...깨짐이라고 해야 될지 도트라고 해야 될지 조금 거슬리긴 합니다


담에 구입한다면 리디페이퍼로 구매해야 겠습니다





생각보다 좌우 넘김 버튼이 너무 편하네요


특히 지하철 같은곳에서 볼때 너무 유용한듯합니다


책 좋아하시는분 또는 책 좀 읽어야 되겠다고 하시는분들 구매해도 후회하시진 않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