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다들 셀카봉 셀카봉해도 필요가 없어서 쳐다도 안봤는데


우연히 보게된 샤오미 셀카봉...


쓸 필요는 없지만...이쁨...에 또 질러 버렸네요




샤오미 포장은 실용적이면서도 꽤 이쁘네요



이제 삼성이 만들면 다른게 아니라 샤오미가 만들면 확실히 다른듯 합니다



구매 할때는 블루투스 되는지 모르고 샀는데...


블루투스 연결로 사진을 찍을수 있네요 우왕~~

(AUX 단자 연결로 사진 찍는줄 알았네요^^;)



충전은 흔하디 흔한 Micro USB로 간단히 충전 할수 있네요



폰 고정도 꽤 편리하게 되있네요...


오로지 이쁨에 사게 되는 샤오미 제품들.....


하지만 써보면...왠만한 제품보다 훨씬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