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책 볼 용도로 안드로이드 태블릿 알아보던중 알게된 싼 안드로이드 태블릿...


게임은 거의 안해서 이 놈으로 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좀 많이 느리네요




책 보기엔 지장이 없지만...인터넷만 봐도 조금 느리긴 하네요


해상도도 많이 떨어지고요


카메라는 너무너무 후져요^^



책 볼 용도라면 괜찮겠지만(이마저도 요즘 G pad 7 이 엄청 나게 싸게 나와서 매리트가 없는듯 하네요)


이왕 사시는거 좀 더 좋은거 사시는게 나을듯하네요


아직까지 타블렛 중에는 아이패드가 제일 나은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