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아이폰 DOCK 스피커를 하나 샀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아마존에서 샀는데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5만원 정도 든거 같네요



생긴건 뭐 특별히 못나지도 이쁘지도 않은 무난한 디자인이네요



AAA사이즈 건전지 4개로 작동합니다


얼마나 동작할지는 모르겠지만 휴대할때 한번씩 사용하면 좋을듯 싶어요



왼쪽부터 DC아답터 단자, AUX IN, USB 단자입니다



아이폰 5s 장착 모습입니다


안타까운건 케이스를 벗겨야 들어간다는거(슬림한 케이스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답터를 보니 돼지코만 있으면 220V에서 바로 사용할수 있네요


음질은 귀가 막기라 잘은 모르겠지만


엄청 좋은건 아닌거 같지만


출력하나는 빵빵하네요


지금까지 무전원 스피커만 써서 더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녀석인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