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6 간단한 사용기

IT2014. 11. 15. 22:55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아이폰 6를 구했네요


64g 실버로 신청했는데 2주가 다되어 가는데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해서


전화 돌려보니 하이마트에 골드 있다고 해서...골드는 정말 싫었지만


구매해버렸네요


TLC니 MLC 논란부터 휘어짐.....말도 많지만


큰 크기 때문에 5s에서 넘어가 버렸네요



전 게임을 거의 안해서 성능은 상관이 없으니 특별한 일이 없으면 6s는 패스 하고 싶지만 과연 어떻게 될지...



크기는 조금 커졌지만.....커진듯 커지지 않은듯 이상하네요



가장 좋은건 옆면 라운드 처리...너무 좋네요...화면 넘길때도 편하고 이쁘고...근데 케이스를 씌우면 옆면 곡선이 잘 보이지도 느껴지지도 않네요 ㅠㅠ



뒷면 출시전부터 논란이었던 띠...실제로는 그렇게 나쁘지 않지만 골드에 흰색은 좀...


그래서 실버를 살려고 했는데 ㅠㅠ




아이폰 5s와 비교 사진 약간 커졌지만 6+은 너무 커서 전 이정도가 딱 좋네요



크기가 커져서 아이콘이 한줄 더 들어가니 너무 좋네요


확대 모드도 있어서 기존 아이콘수 그대로 좀 더 커진 아이콘으로 사용할수도 있네요


아직 얼마 써보진 않았지만(크기 빼고는 거의 똑같으니)


조금 커진 크기가 참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