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드디어!! 드디어!!


아이패드1 이후 드디어 아이패드를 샀네요


그것도 공기처럼 가볍다는 에어로다가 ㅋ



처음 본 느낌은 '우와 이쁘다!'


처음 들어 본 느낌은 '우와 가볍다!'


네요


아이패드1 쓰던 저에겐 모든것이 장점이 되버리네요




아이폰 5S 쓰다가 에어를 들어도 무게 차이가 잘 안느껴질 정도네요



아이패드1에 비해서 크기도 작아지고 얇아지고 가벼워지고





카메라까지 있으니 너무 좋네요^^


거의 3년만에 사는 패드다 보니 그동안 속도도 엄청 빨라져서 너무 좋네요


아이패드 용도는 거의 책보는 용도였는데


가독성도 너무 좋아지고


이미지로 된 책이나 PDF 파일 열때 한참 걸리던게 바로 열려서 너무 좋아요





아이패드 1과 아이패드 에어의 올레이북 비교 샷인데요


사진으로 보는거 보다 훨씬 가독성이 좋습니다.





에어에서 캔디 크러쉬 하니 참 재밌네요^^


미니 레티나를 살까 고민도 했었지만 저처럼 집에서만 쓰는 사람들에겐 에어가 훨씬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냥 터치, 5s, 아이패드1, 에어 같이 가족사진 함 찍어봤네요^^


아 그리고 아이패드1 충전기로 에어 충전하니깐 충전기가 엄청 뜨거워지네요 


혹시 모르니 다들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