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사용한지 6개월 정도 된 조본업


블루투스 지원되는 조본업24를 살까 했지만 가격만 비싸고 블루투스를 제외하고는 다른점이 없어서 그냥 조본업을 구매 했네요




미밴드등 몇가지 스마트 밴드를 착용해봤지만


제가 본거 중에는 디자인이 제일 무난하네요...차고 다녀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







스위치로 수면모드



또는 활동 모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이런식으로..


한번 충전하면 10일 정도는 사용할수 있어서 배터리때문에 그렇게 불편한점은 모르겠네요



동기화때마다 이렇게 연결을 해줘야 되는데...처음에는 매일 아침 동기화 시켜주곤했는데


이게 은근히 귀찮네요...


블루투스 모델은 참 편할듯 싶어요



동기화는 몇일에 한번씩 하다 보니 시간이 길진 않지만 길게 느껴지네요



수면정보, 활동량(걸음수)이 거의 대부분의 기능입니다



깊은 잠, 선잠, 비수면시간, 기상등...얼마나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꽤 많은 정보가 기록되서 좋네요(제법 정확한거 같아요)



활동량에 관한 정보도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



알람도 설정할수 있어서 알람이 울리면 손목에서 진동이 와서 중요한 일이나 아침에 일어날때 편합니다

(블루투스 지원이 안되는 모델이라 설정 하고 매번 동기화 해주는게 너무 귀찮네요)

비활동 경고도 지정한 시간동안 움직이지 않으면 진동으로 알려줘서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에겐 편리한 기능일듯 합니다

다음 버전도 발매가 됐던데...블루투스 되는 모델로 꼭 써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