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샤오미 체중계가 왔네요


타오바오에서 주문했었는데 10일이 지나도 배송이 안되길래 취소하고


안사!! 하고 있다가 국내에서도 3만 중반대에 팔길래


이쁨에 참지 못하고 사버렸네요



포장 깔끔하네요



설명서와 배터리가 들어있지만 설명서는 중국어라 바로 버리고



뒷면 배터리 커버를 열면 나오는 kg 설정 버튼(제일 오른쪽으로 하면 kg이라네요)



솔직히 이쁨...이쁨...이쁨


실물이 더 이쁜거 같네요



올라가면 이렇게 몸무게가 나옵니다

(요즘 맨날 체해서 몸무게가 ㅠㅠ)




집에서 쓰던 CAS 체중계 입니다


비교해서 측정해보니 똑같이 나오거나 0.1kg 차이가 나네요


CAS가 더 정확하겠죠?


폰으로 연동도 된다고 해서 해봤는데....그다지 많이 쓸거 같진 않지만


미밴드 쓰시는 분들은 몸무게까지 같이 관리하면 편할듯 하네요...


샤오미...제품들 몇개 써봤지만


가격에 비해 엄청난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