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1달 반이나 지나서 받은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알리 원래 늦지만


이건 평소 필요한 물건이다 보니...더 오래 걸린 느낌이네요

(알리에서 산 제품중 2번째로 늦게 온 제품이네요. 첫번째는 아직도 안오고 있는 샤오미 무선 USB...2달 다되어 가는데 ㅠㅠ)



포장은 심플의 끝


애플이 심플하고 고급스럽다면 샤오미 포장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럽지도 저렴해보이지도 않는....딱 좋은듯 합니다



역시 이쁘네요...샤오미 디자이너는 몇명인지 모르겠지만...참 일관성 있게 이쁘게 잘 뽑는듯 하네요





블루투스 연결 되어 있으면 전원버튼만 누르면 음악이 플레이 되네요~




요로코롬 블루투스 연결도 잘되고...


소리도 꽤 깨끗하고....볼륨도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