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마더게임 -그녀들의 계급(マザー・ゲーム~彼女たちの階級~)


누가 재밌다고 해서 보게된 드라마입니다



부자들만 입학하는 유치원에 우연히(우연하지 않은) 가난한 싱글맘이 입학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정말 너무 뻔한 내용과 전개, 일드 특유의 가르침?교훈?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드라마입니다



처음으로 6화정도에서 그만 볼까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8화 부터는 2배속으로 봤네요^^;(이렇게 본 드라마는 처음이네요)


저한테는 좀 지루한 드라마였네요


하지만 주인공은 엄청 매력적이네요^^


점수는


7.7/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