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일월 전기매트를 사용하다가 전기매트는 몸에 안좋다는 말도 많고

자고 일어나면 괜히 더 피곤한거 같고 해서 온수매트로 바꿨습니다


여러가지 알아보다 저렴한 일월 온수매트로 구매했네요

전기장판을 일월 제품 사용했었는데 A/S도 잘되고 저렴해서 이놈으로 선택했습니다



조립이 어려울줄 알았는데 그냥 호수 조립하고 물만 채워 주면 끝나네요



처음엔 1시간이 지나도 전체적으로 따뜻해지지 않아서 불량품인가 했는데

좀 오래 켜두니 전체적으로 따뜻해지네요

전기장판보다 따뜻해지는데 시간은 좀 더 걸립니다


구매 후 처음에는 30분이상 걸린듯 한데 그 이후에는 5~10분 정도면 따뜻해지는 느낌입니다


전기장판 쓸때는 온도에 따라 따뜻하고 뜨끈한 느낌이었는데

온수매트는 따뜻하긴한데 뭔가 더운 느낌이 듭니다

이 느낌이 참 애매한데요 전기장판이랑은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

저는 전기장판 느낌이 더 좋았습니다



구매 할때 일월 제품 종류가 많아서 고민했는데 알아보니

기능은 똑같고 매트의 무늬 차이더라고요

아무거나 구매해도 상관없을듯 합니다


간단한 사용기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더 건강한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