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장고+파이썬으로 개발을 하다 보니 서버에 올릴려면

가상 서버 호스팅이 필요했습니다

AWS에서 테스트는 할수 있지만

서비스까지 하기에는 비용이 비싸 저렴한 곳을 찾아봤습니다



vultr

알아본곳 중에 그나마 저렴한 편에 속하고 평도 꽤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놈으로 선택했습니다

트래픽이 많지 않을꺼 같아 월 2.5$짜리를 할려고 했는데 임시 품절이네요

제 생각엔 이벤트가 아니고서는 2.5$짜리는 계속 품절이지 않을까 합니다

행사인지는 몰라도 50달러 결제 했는데 100달러가 충전되네요


할인 쿠폰도 꽤 많으니 사용하실 분은 쿠폰 찾아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가입시 사용 가능한 쿠폰은 찾지 못했습니다 ㅠㅠ)


속도는 도쿄에 서버가 있어 꽤 빠른 편입니다

30ms 정도 나오네요


솔직히 아래 소개하는 VPS들은 직접 써본건 아니라 비교가 좀 힘드네요

그래서 가격만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조사한곳 중 그나마 평이 좋고 저렴한 곳들입니다


아 그리고 위의 vultr은 위의 링크로 유료 서비스 가입시 저한테 10달러가 온다네요^^



디지털 오션(Digital Ocean)



리노드(linode)



코노하(conoha)

여기의 장점은 트래픽에 제한이 없다는 겁니다

하지만 제한이 없는 만큼 트래픽이 많아 질수록 속도가 느려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