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속는셈 치고 구매해본 미니 키보드(마우스)입니다

전에 컴퓨터로 동영상으로 보기 위해서 알리에선 리모콘을 구매했었는데

IR 이라서 IR 리시버 놓기도 불편해서 잘 사용 안했었는데

저렴해서 구매해봤습니다



포장은 찢어버리는거라 깨져서 오지만 않는다면 어떻든 상관없습니다^^



구성은 위와 같이

미니 키보드, 충전선, 매뉴얼 그리고 돼지코가 있는데 이걸 굳이 없어도 되는데

득템한 기분이네요



꼭 노래방 리모컨처럼 생겼는데 간단히 쓰기에 크기도 적당하고

기능도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무선 리시버로 하는거라 IR 맞출 필요도 없고 

키도 많고 거기다 마우스 기능까지 되니 정말 너무 편하네요



거기다 LED 불도 들어옵니다 LED 색상도 바뀐다는데 안해봤습니다



충전도 흔해 빠진 micro USB 라 편하고

온오프 버튼도 있어서 쓸때만 켜면 되니깐 좋네요



뒷면 두껑을 열어봤는데 분리되는 배터리와

리모컨 리시버가 같이 들어있는데 사진상에는 없습니다(PC에 꽂았거든요^^)



정말 위의 사진 처럼 기능이 무궁무진할거 같습니다

어라? 근데 위의 사진에는 위쪽에 LR 버튼이 있네요

(위의 사진은 다른데서 가져온거라 자세히 보니 조금 다르긴 하네요)


저처럼 PC나 TV 박스에서 쓸 리모컨 필요하신분들에겐 강추합니다

IR 리모컨 간단히 쓸거 PCB까지 떠서 직접 만들려고 했는데

가격면에서도 그렇게 사는데 200배 나은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