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위메프에서 우연히 보고 너무 귀여워서 구매하게 된

'구데타마 스트레스볼' 입니다



캐릭터는 일본꺼인거 같은데 중국산?이 왔네요

설마 짝퉁은 아니겠죠 ㅠㅠ



촉감이 말랑말랑하게 참 재밌네요

근데 처음엔 냄새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납니다



그래서 비누로 씻어도 봤는데 냄새가 남아 있네요

근데 몇일 지나니 독한 냄새는 자연히 사라지네요



요놈의 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ㅋㅋ




2개 샀는데 왼쪽껀 한번도 사용안한거 오른쪽은 매일 차에서 만지작 거리던 놈입니다

씻으니깐 조금 깨끗해지기는 하는데

탄력이랑 이런게 좀 줄어드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터질까봐 걱정되긴 하는데 생각보다 잼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