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요즘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해서 그런지 목이 자꾸 아파서 속는셈 치고 구매해 본

샤오미 목마사지기? 목안마기? jeeback g3입니다

 

 

 

항상 그렇듯 내용물은 별게 없습니다

 

 

 

왼쪽편에 리모컨을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리모컨 보관하기는 편합니다

 

 

 

본체 동작버튼과 스피커인데

버튼을 누를때마다 중국말이 나와서 엄청 싫네요

무슨말인지도 모르고...영어로 나오면 엄청 편했을 거 같네요

 

 

 

추나, 꽈샤, 침구, 두드림, 조합 모드가 있다고 하는데

전기가 찌릿 찌릿하게 불편하게 침구 모드인지 이거 빼놓고는 괜찮네요

 

 

 

근데 기존 붙이는 마사지 패드랑 다른 점을 잘 모르겠네요

다른 건 마사지 패드는 목부분에 붙이기가 힘들어서 잘 떨어지는 데

이건 그런 걱정을 안해도 되는 게 편합니다

 

 

 

피부가 예민하신분들은 처음 사용하면 약간 가려울수도 있는데

저는 몇번 하니 그런 건 없어졌네요

 

 

 

불편한 것 중 하나가 리모컨으로는 전원을 켤수가 없네요

아마 제가 방법을 모르는 거 같은데

본체의 버튼으로 전원을 켜고 나서야 리모컨이 동작을 하네요

M버튼을 길게 누르면 켜진다는 글도 있던데 저는 안되네요

 

 

 

간단한 후기

"있으면 좋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