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샤오미 스탠드형 미니 선풍기 SOLOVE를 분해해봤습니다

밑의 미끄럼 방지를 제거 하면 나사가 나옵니다

이걸 풀면 분해를 할수 있습니다



밑면 사진입니다

배터리와 제어보드가 들어있네요



충전칩은 4065를 사용했네요

모터 IC인지 MCU인지 모르겠지만 칩 마킹이 지워진 칩이 하나 있고

(보드에 MCU1이라고 적힌거 보면 MCU일듯 하네요)

PWM아니면 스텝업으로 메인 모터를 제어할거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회전 모터쪽으로 가는 ULN2003A 칩이 하나 보이네요



뒷면은 제어 스위치 하나와 LED가 있습니다



모터쪽을 풀려면 위쪽 뒷면을 제거하면 되지만 약간 힘들게 되어 있네요



회전을 제어하는 모터가 있네요

앞쪽도 분해를 해봤는데 나사를 풀어도 분해가 안되네요

방법을 찾지 못해서 앞쪽 모터와 제어부는 확인을 못했네요


회로도 같은게 있으면 공부하고 싶은데 싶지 않네요

여름 지나면 부셔서 역회로를 그려보든가 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