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글루텐 프리, 밀가루가 안들어간

빠삭 쌀통닭입니다


평소에 밀가루 들어간거 특히 밀가루를 튀긴거 먹으면 체해서

거의 매일 먹던 닭을 못먹은 지도 몇년 길을 지나가다가

글루텐 프리, 밀가루 X라는 글을 보고 바로 먹어봤네요



가격은 일반 통닭에 비해서 비싸지 않습니다



저는 혹시 몰라 반마리만 시켜봤습니다

메뉴에는 없지만 매장 방문하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9,900원



양념을 시켰는데 맛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그런지 우와  죽인다 정도는 아니지만

속만 편하다면 계속 시켜먹을 정도는 됩니다



포장지에 적혀있네요

글루텐,밀가루등이 안들어 있다고



왠지 믿음이 가네요

먹은지 하루가 지났는데도 속이 아직까지는 괜찮네요


간단한 후기

"밀가루, 튀긴거 못먹는 나도 드디어 닭을 먹을 수 있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