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FPGA를 공부하기 위해서 자일링스(XILINX) 보드를 알리에서 주문하고

JTAG도 필요해서 같이 구매했는데 JTAG만 너무 빨리 와버렸네요

1주일만에 온거 같은데 알리에서 구매한것중 가장 빨리 온거 같네요

구성품만 보면 진품인거 같지만 가격보면 가짜겠죠?



마감도 너무 깔끔해서 진짜 같다능

(진짠가^^;)



다양한 케이블이 있어서 어떤 자일링스(XILINX) 보드도 테스트 할수 있겠네요



변환 커넥터도 다양해서 좋네요

FPGA로 영상처리까지는 못할거 같고

간단히 컨트롤 보드 만들정도만 공부하잔 마음으로 시작해볼려고 하는데

잘될지 모르겠네요


보드 오기전에 책부터 사러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Embeded > FPG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리에서 자일링스(XILINX) 개발 보드 구매!!  (0) 201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