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집에 열풍기 하나 정도는 있어야 될거 같아서 

회사에서도 쓰던 HAKKO꺼는 살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값도 저렴하고 은근히 많이 쓰는 거 같은 놈으로 알리에서 구매했습니다

858D라는 모델인데 이 모델도 알리에서 겉모습이 다른게 여러개 있네요

그중에서 저렴하고 판매가 꽤 되는 놈으로 구매했습니다

 

 

 

가난히 집에 있는 부품 몇개를 떼어봤는데

첫사용이라 그런건지 연기와 냄새가 엄청나네요

이건 더 써봐야되겠지만 아마 조금만 사용하고 나면 없어질듯 하네요

온도는 480도까지 가능해서 무연납도 문제 없을 거 같고

350도로 작업해보니 생각보다 너무 잘되네요

 

 

 

손잡이도 생각보다 잡기 편하고

압쪽 바람 나오는 구멍이 회사에서 쓰던 HAKKO꺼보다 작아서

다른 부품 간섭없이 작업하기 좋네요

 

 

 

총 3개 크기가 들어있고 이걸 빼고 사용해도 될 거 같아서 작업에 따라 골라 쓰기 좋을 듯 하네요

이제 가정용 장비는 왠만한 건 알리에서 사도 크게 무리는 없을 듯 싶을 정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