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오리코 USB to SATA 변환 어댑터 입니다

가끔 SATA 하드를 연결해야 될때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알리에서 구매하니 엄청싸네요

ORICO 제품 몇개 써봤는데 디자인도 만듦새도 꽤 괜찮은거 같습니다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작고 이쁘네요



따로 전원케이블 연결할 필요없이 그냥 이거 하나만 연결하면 됩니다

스펙 상으로는 2.5인치 SATA 하드또는 SSD등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USB 3.0 지원이고요



공식? 이미지 인데 엄청이쁘게 잘 찍었...만들었네요


사이즈와 스펙입니다

직접 테스트를 해볼려고 했는데....

그 많던 SATA 하드가 없네요^^;


하나 힘들게 찾았는데 고장난거라 확인이 안되네요

잘되겠죠? 그래도 오리코 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