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오토모(AUTOMO) 3~4인용 전기 밥솥

OTO-100W입니다



미니 전기밥솥 찾다가 이놈이 이뻐서 이놈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미니 전기밥솥이라도 2~3인용은 작을지도 몰라

3~4인용으로 구매했습니다



구성은 이게 다입니다



요렇게 생겼고요



백미, 잡곡, 죽, 찜을 할 수 있다고 하지만

쌀밥만 해먹을거 같습니다



일단 1인분만 한번 해봤습니다

항상 궁금했던게 1인분은 어느 정도인가했는데

일반 그릇에 고봉밥 정도 되는거 같네요



취사 버튼을 누르면 백미, 찜, 영양죽, 잡곡 순서 대로 바뀌길래

취사는 어떻게 하지 했는데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몇초만 기다리면 취사가 되는 방식이네요



밥이 완성됐습니다

33분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맛을 잘 모르는 입장에서 밥맛은 다 거기서 거기네요


한가지 단점은 보온 기능이 완전 별로네요

점심때 밥하고 저녁때 먹을려고 하면 밥이 조금 굳어 있네요

밥 남는건 냉동해서 데워먹는게 나아보이네요



간단한 후기

"내 생에 가장 이쁜 밥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