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처음엔 라즈베리파이를 살려다...


비글본 블랙 호환되는 LCD가 있어 비글본으로 사게 됐네요


라즈베리파이는 자료가 엄청 많지만 비글본은 아직 자료가 많이 부족하네요(제가 영어를 못해서 그럴지도^^;)


아직 이걸로 뭘해야 될지 몰라서


개발환경 구축과 리눅스 공부하고 있네요


얼른 이것저것 해봐야 겠네요^^




딱 신용카드 크기이다






호환되는 LCD...



LCD에 비글본 블랙 장착 모습



우분투를 설치하고 부팅 중...



우분투 GUI 설치 후...부팅....근데 너무 너무 느리네요



터미널로 우분투 접속화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