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평소에 눈여겨 보던 부기보드 10.5인치 입니다


간단한 메모나


일본어 공부할때 끄적일려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처럼 스크린은 10.5인치, 무게는 0.5lbs(약 0.22kg) 라고 스펙에 나와있네요



버터리는 AAAA x 2개가 들어가는데 AAAA 사이즈는 처음보네요


스펙에는 배터리 한번 넣으면 수천, 수만번 지울수 있다고 하고 다른 사용기를 보니 3년이상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좀 더 써봐야 겠네요


뒷면에는 메모가 지워지지않게 락 버튼이 있습니다



펜은 가벼워서 좋네요



펜끝도 가늘어서 필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필압도 지원하는거 같지만 조금만 힘을 줘도 거의 최대 굵기로 그려져서 별 의미가 없네요



부기보드를 구매한 제일 큰 목적이 일본어 단어외울때 적으면서 외울 용도 였는데 위 사진처럼


조금만 힘을 줘도 굵게 글씨가 쓰여져서 히라가나도 알아보기 힘드네요


그러다보니 한자는 더 무리네요


원래 목적대로는 쓸수가 없네요 ㅠㅠ  



위쪽 가운데 지우기 버튼이 있고요


한글도 기본적으로 굵게 쓰여지네요 ㅠㅠ



원래 목적은 일본어 공부 및 계산등을 할때 쓸려고 했지만


화이트 보드 대용이나 간단한 그림 그리는데 써야 될듯하네요


그림도 부분 지우기가 안되니 간단한 그림 밖에 안될듯 하네요


집에 와콤 뱀부 펜이 있다보니 거의 사용할 일이 없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드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