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Qoo10에서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2를 구매했습니다


평소 방 환기도 잘 안하고 겨울철 되면 더더욱 안하기에 이제 건강 생각 좀 해야지 라는 마음으로 구매하게됐네요 



Qoo10에서 사니 플러그 변환하는것도 주네요



필터 모습입니다


3~6개월 마다 갈아줘야 된다는데 일단 한번 써봐야 겠습니다



위에서 본 사진입니다 


전원 버튼과 wifi 관련 LED가 있습니다



디자인이 생각보다 엄청 이쁘네요


크기도 엄청 아담하고 가볍네요


모드는 AUTO 모드, 슬립모드, 즐겨찾기 모드가 있네요


설명서에는


AUTO 자동 : 실시간 실내공기 질에 따라, 자동으로 모드를 변환합니다

수면 : 최저소음으로 작동되며,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줍니다

즐겨찾기 : 사용자가 휴대폰 App을 통해 설정한 상태로 작동됩니다


라고 나와 있네요



뒷면에 필터리셋 버튼이 있습니다


샤오미 제품답게 당연히 관련 앱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xiaomi.smarthome&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us/app/mi-home-xiaomi-for-your-smarthome/id957323480?mt=8


폰종류에 따라 위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일단 기기를 연결 할때 우선 본인집 wifi로 접속하고


설명에 따라 미에어2 wifi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접속하면 자동으로 연결을 진행합니다



wifi에 미에어2가 안잡힐 경우 위와 같이 초기화를 해주니 잡히네요



앱 접속모습입니다 


현재 공기 상태가 나오는데


30이상이면 안좋다는 얘기가 있네요



온도, 습도 등 관련 정보도 나옵니다



생각보다 소음도 그리 크지 않네요


아직 얼마써보지 않아 공기가 쾌적해졌는지는 알수 없지만

(솔직히 오래 쓴다고 알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심리적으로는 맘이 편안하네요


샤오미 제품답게 기본이상의 디자인, 나름 저렴한 가격, 앱지원등이 장점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