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옷방에 습기가 많은지 옷에 곰팡이가 끼고 옷이 누렇게 변하길래


제습기를 알아보다 저렴하고 성능도 괜찮다고 하는


위닉스 제습기 DHC-085ING를 구매했습니다



8L인데 5시간 정도 연속으로 틀어놓고 회사 갔다 와도 물통이 꽉차있지는 않네요


제습기 처음사용해보는데 옷방에 습기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네요


물먹는 하마가 힘들어한 이유를 알겠네요



여러가지 모드가 있지만 저는 그냥 5시간 예약 운전만 거의 사용하네요

제품 스펙입니다


전력량도 1등급이라 괜찮네요




옆면에도 간단한 정보가 있는데


간단한 회로도가 있는건 좀 신기하네요


저처럼 옷방에 습기 차시는분들에게 제습기는 필수일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