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원래 관심이 없었는데 자전거를 사고 나서

자전거 트래킹할때 쓸려고 구매한 '샤오미 미밴드 5'

 

 

 

구성은 본제품, 충전 케이블, 매뉴얼

이게 답니다 더 필요도 없고요

 

 

 

미밴드4는 충전할려면 밴드에서 탈착해야 된다고 하던데

미밴드5 부터는 바로 충전 할 수 있네요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가까이 가져가면 달라 붙습니다

 

 

 

손에 찬 모습입니다

 

 

 

액정이 조금 더 커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작긴 작습니다

 

 

 

다양하진 않지만 홈화면도 바꿀수 있고 다운로드도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앱은 Mi Fit이랑 연동해서 사용하면 되고

여러가지 설정도 앱에서 하면 됩니다

기능도 생각보다 많아서 활용하기에 따라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알람은 기본이고, 수면 관리, 타이머, 스트레스 관리, 호흡 관리등 꽤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제가 자주 쓰는 기능은 음악 제어, 자전거 트래킹 일거 같은데

미밴드로 카메라도 찍을 수 있고 좋네요

 

 

 

미밴드를 차고 자전거를 잠깐 타봤는데 좋습니다

밴드에서 거리, 시간, 속도 등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고

 

 

앱에서는 더 많은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아직 수면 관리는 안해봤는데 특별한 설정 없이 미밴드를 차고 자면 된다고 하네요

AOD가 안되는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 정도면 꽤 만족스럽네요

 

간단한 후기

"혹시나 고민중이라면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