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오로지 틱톡이나 유튜브 간단한 인터넷만 할려고 구매한

삼성 갤럭시 탭 A7 10.4입니다

저는 게임은 클래시 로얄밖에 안하고 요즘 유튜브랑 틱톡 많이 봐서 태블릿을 찾다가

저렴한 갤럭시탭 A7 10.4로 정했습니다

 

 

 

의미없는 구성품들

 

 

 

유튜브 보고 틱톡 보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엄청 빠르진 않지만 답답할 정도는 아니고

화면 회전도 이 정도면 무난하고

근데 메모리가 작아서 그런지 크롬을 열때는 가끔 버벅이는게 느껴집니다

가볍게 사용할 용도로 구매한거라 이 정도면 괜찮은 느낌입니다

 

근데 이상하게 쿠팡플레이는 약간 버벅이네요

720으로도 약간 버벅이는게 느껴지는데 이건 앱이 최적화가 되지 않은게 아닌가 싶네요

 

 

 

아이패드를 구매할까 하다가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에는 안드로이드가 편해서 

이걸로 결정했네요

근데 뒷면이 재질이 메탈? 금속 재질이라 겨울이 엄청 차갑네요

 

간단한 사용기

"가볍게 쓰기엔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