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사용하는 전자 저울이 있지만 오로지 이뻐서 구매한 샤오미 전자저울입니다

 

 

 

구성은 매뉴얼과 제품 그리고 USB C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성능은 모르겠지만

ml, g, kg, lb, oz등 웬만한 단위는 다 되네요

ml 단위 되는건 잘 못본거 같은데 좋네요

 

 

 

뒷면에 벽에 거는 용도 인지는 모르겠지만 고리도 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옆면에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한번 충전하면 200일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거의 사용할 일이 없으니 1년은 거뜬히 쓰겠네요

 

 

 

버튼은 전원버튼(영점기능), 단위 변환 버튼, 그리고 +-는 누적 측정 기능이라는데

이건 거의 안쓸거 같네요

 

간단한 사용기

"생각보다는 이쁘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