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어머니 겨울에 추우실까봐 사용한 USB 발열 조끼입니다

성능이 어떤가 싶어 먼저 사용해봤습니다



처음에 전원 버튼을 눌러도 안켜지길래 고장났나 했는데

꾸~욱 누르고 있어야 켜지네요^^;

전원이 켜지면 LED 색상이 변합니다

빨간색 고온, 흰색 중온, 파란색은 저온입니다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따뜻해지네요

겉옷을 입고 안에 입으면 꽤나 따뜻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핏하게 입어야 더 따뜻하게 입을수 있을거 같네요


보조배터리 넣는 주머니가 생각보다 좁아서 제가 가진 10000mAh짜리는 꽉 차게 들어가네요

보조배터리를 넣으니 어머니는 조금 무겁다고 하시네요



안감이 보들보들해서 좋습니다

근데 처음 물건을 받으면 냄새가 나서 페브리즈 뿌리고 좀 말려놨네요


간단한 후기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