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겨울을 대비해서 샤오미 전기난로 1S를 구매했습니다

전기세가 걱정이긴 한데 900W나 1300W로만 사용할려고 스마트 버전이 아닌 기계식을 구매했습니다



제품을 받으면 받침대만 조립하면 됩니다

드라이버가 들어있어서 다른 도구는 필요없네요



조립을 완료했습니다

나름 이쁘고 가볍습니다



다이얼방식은 타이머 기능이 안되는게 제일 큰 단점이네요

일단 900W와 1300W로 잠깐 작동 시켜봤는데 날이 춥지 않아서 그런지

그렇게 따뜻해지는 느낌은 별로 없네요

추워지면 다시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처음이라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약간의 냄새가 나네요

따뜻한 공기 냄새라고 해야 되나 약간 나긴하네요

다른 사용기 보면 냄새가 없다고 본거 같은데 이것도 좀 더 써봐야겠습니다



돼지코가 필요하다고 하던데 저는 220V버전으로 왔네요(220V 버전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멀티탭 사용하시는 분은 멀티탭 용량(A) 꼭 확인하세요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까 걱정이긴 한데 일단 좀 더 사용해보고

전기세가 얼마나 나오는지도 올리겠습니다


간단한 사용기

"추위보다 무서운 전기세 폭탄은 피할수 있기를..."

반응형